스포츠

카타르 월드컵 8강 대진표

으으윽1998 2022. 12. 7. 20:56

카타르 월드컵이 16강이 모두 끝났습니다.

우리나라는 저녁12시와 새벽4시에 경기를 해서 경기를 보는데 매우 힘이 듭니다.

그러나 매일 하일라이트로 각 경기를 보면서 오를 팀이 올라갔다고 생각이 듭니다.

 

우리나라는 아쉽게 16강에서 브라질을 만나 떨어지게 되었는데, 그래도 태극전사들이 잘싸웠습니다.

 

그러면 8강 대진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.

 

네덜란트- 아르헨티나

 

크로아티아 -브라질

 

잉글랜드- 프랑스

 

모로코 -포르트칼

 

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10일 새벽 4시

 

메시의 마지막 경기입니다. 작년 코파도 우승했고, 월드컵 우승하면 큰 의미가 있것 같네요. 아르헨티나는 사우디 전 패배만 제외하면  최종에선부터 아르헨티나 경기력이 좋아지고 있습니다.  

 

네덜란드는 실리축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. 판할 감독이 실리 축구를 추구하다보니 자국에서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. 실리축구에서 중요한 것은 골 결정력입니다. 데파이가 미국전에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다행입니다. 

 

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는 골결정력에서 차이가 나는 것 같네요, 아마도 아르헨티나가 조금더 우세하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해봅니다.